본문 바로가기
듣고즐기기

임영웅 900만뷰 돌파!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듣기 가사

by ♠ 잡학박사♠ 2021. 8. 24.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임영웅의 공식유튜브채널 '임영웅-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영상의 조회수가 900만뷰를 돌파했습니다. 현재 임영웅 채널의 구독자수는 121만명으로 총 조회수가 9억8천만뷰를 달성하여 곧 10억뷰를 넘어설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24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발표에 의하면 8월3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기안84가 1위, 임영웅이 8위를 차지했습니다. '나혼산'의 논란속에서도 임영웅은 독보적인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는데요.

또한 아이돌차트에서 진행된 '모닝콜로 만나고 싶은 달달한 목소리를 가진 스타는?'이라는 설문에서 임영웅이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미스터트롯 우승이후로 절대 식지않는 뜨거운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임영웅은 비드라마 출연자의 화제성 순위에서도 꾸준하게 상위권에 랭크될 만큼 그의 노래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트로트라는 범주를 넘어서 다양한 장르의 곡들도 소화하는 그의 열정과 가창력에 많은 팬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900만뷰를 돌파한 해당 영상속에서 임영웅은 카메라앞에서 서서 '계단말고 엘리베이터'를 담백하게 부르는 모습인데요. 화려한 뮤직비디오는 아니지만 무편집으로 노래를 부르는 그의 모습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것 같습니다. 

 

해당 영상은 무려 3년전에 업데이트되었는데도 불구하고 현재까지도 꾸준히 조회수가 상승하고 있는 중입니다. 곧 천만뷰를 돌파할 것으로 보이네요.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터벅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어~허야 내가 내가 간다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터벅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어~허야 내가 내가 간다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