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IT

향기로운 거품입욕제 목욕으로 힐링타임~

by ♠ 잡학박사♠ 2020. 6. 27.

우리가족은 하루 마무리를 욕조에 몸을 담그는 것으로 할 때가 많아요. 그냥 샤워를 할 때도 있지만, 조금 더 시간을 내어 반신욕이나 전신욕을 하고 나면 온 몸의 피로가 풀리는 것이 느껴지곤 합니다.


거품입욕제

랩스밤

 

얼마전 구매한 거품 입욕제인데요. 풍성한 거품으로 더욱 기분좋은 목욕시간이 되어 아이도 남편도 정말 좋아하네요.


순한 거품 입욕제 랩스밤

 
예쁜 핑크색 택배박스에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랩스밤은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자극없이 순하답니다. 그래서 아기들이 사용해도 안전하다고 해요. 랩스밤은 미네랄 함량이 높은 신안 천일염을 배쓰솔트로 함유한 입욕제로,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줍니다.

자극이 없는 거품 입욕제가 과연 거품이 많이 날까요? 거품과 향이 관건이네요. 궁금궁금...


고급스럽게 선물박스에 포장된 입욕제기 때문에 선물로도 좋을것 같아요. 랩스밤 입욕제를 3가지 향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제가 고른건 '로즈'예요. 색상이 밝은 핑크색으로 너무 예쁘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진한 장미향이 느껴져요. 장미꽃 향기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듯. 마치 장미정원 한가운데 온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있어요. ㅎㅎㅎ

동봉되어있는 스푼으로 정량 조절해서 입욕제를 넣으시면 됩니다. 한숟가락이 5g이라고 해요.

초등학생 아이가 사용해보려고 하는데요. 욕조에 3분에 2정도 물을 채워서 사용하는데, 50g정도 넣으면 적당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원형 입욕제 배쓰밤보다 양조절이 용이한 버블파우더가 더 편리한것 같아요. 양이 넉넉해서 입욕할때마다 여러번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가성비가 짱!



거품을 풍성하게 내기 위해서는 입욕제부터 넣어주고 샤워기로 거품을 내면 좋다고 해요. 샤워기에서 떨어지는 물을 이용해서 거품을 마구마구 내어줍니다.

샤워호스로 거품을 내주고 나머지는 수도꼭지로 물을 받아주었는데요. 물색깔은 너무 예쁜 핑크색이고,  향기는 은은한 장미향, 거품은 무척이나 풍성하게 나고 있어요. 오감이 모두 충족되는 행복한 목욕시간이네요.


목욕물을 다 받았는데, 기대보다 훨씬 더 풍성한 거품에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아이도 보자마자  환호성을 지르네요 ㅎㅎ 거품이 몽글몽글...너무 좋아해요.

​랩스밤 입욕제는 안전한 원료이기 때문에 아이 목욕할때 사용하기 좋아서 더 만족스러워요. 거품 목욕제 랩스밤은 스마트스토어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향기롭고 피부도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랩스밤 입욕제로 힐링시간 가져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