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IT

EM 친환경 탈취제로 반려동물 냄새를 없애요

by ♠ 잡학박사♠ 2020. 6. 28.

고양이를 키운지 이제 3년이 다 되어가네요. 이전에는 반려동물을 키워본적이 없던터라 사실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집사가 된 케이스예요.

​생활 깊숙히 들어와버린 고양이... 처음에는 털이며 냄새며 적응하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이제는 고양이가 주는 행복감에 약간의 번거로움정도로 인식되고 있어요.

반려동물을 관리할때 가장 신경쓰이는 문제가 바로 털과 냄새인데요. 고양이는 개에 비해 그래도 냄새가 덜 나는 동물인것 같아요. 응가만 잘 치워준다면 말이죠.

​가장 냄새나는 장소인 고양이 화장실주위에 사용하기 위해 주문한 제품이예요.


펫후 EM탈취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아주 안전한 제품이랍니다. 살균을 위해서 소독제 제품도 다양하게 쓰고 있는데, 살균효과는 좋은지 몰라도 탈취는 글쎄...잘모르겠더라구요.

​그렇다고 일반 탈취제를 사용하자니 혹시나 고양이에게 좋지않은 냄새이지 않을까 걱정도 되었어요. 펫후 친환경탈취제는 환경부 친환경 인증마크를 받은 제품으로, 99.9% 자연원료로만 만들어졌어요.

​바로 제조부터 판매까지 하는 업체이니 가성비에 고퀄리티임은 말안해도 아시겠죠? 펫후 친환경탈취제는 반려동물의 물건들 뿐만 아니라 일반의류 항균탈취나 공기정화까지 할 수 있는 다용도제품이예요.

고양이가 자주 머무는 장소를 위주로 사용해볼께요.

우선 놀고 자는 캣타워예요. 나무부분은 자주 닦아주긴 하지만, 스크레쳐나 담요는 세척하기 어려워서 관리하기가 번거로운데, 그럴때 친환경 항균 탈취제를 사용하면 편리하네요.

스크레처에도 착착! 뿌려줍니다. 고양이에게 해가 되지 않는 제품이니 안심하고 뿌려도 돼서 좋아요.



가장 냄새의 원인이 되는 고양이 화장실. 매일2번씩 치워주고, 흙을 자주 갈아주어도 응가와 쉬를 하는 곳이니 냄새가 날수밖에 없어요. 화장실 매트도 자주 씻지 못하니까 탈취제를 꼼꼼하게 뿌려줍니다. 

일반탈취제와는 달리 향이 강하지 않아요. 강한 향으로 냄새를 덮는것이 아니라 EM성분이 냄새인자를 없애준다고 해요.

​펫후 친환경탈취제는 고양이가 있는 집이라면 필수 인것 같아요.

​6월30일까지 펫후 공식사이트에 신규회원 가입하시면 EM발효 항균탈취제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는 쿠폰을 드리니 꼭 챙겨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제 펫후 항균탈취제로 반려동물 냄새 잡으시고 상쾌한 집안공기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