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즐기기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예고편 공개!

by ♠ 잡학박사♠ 2021. 8. 24.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의 공식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동안 무척 궁금했던 부분을 이 예고편에서 해결해줄수 있는지 관심이 갔습니다.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예고편

이번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기 전, 그동안의 스파이더맨 이전영화들에 캐스팅된 배우들인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가 노웨이홈에 출연할 것이라는 스포일러가 퍼진적이 있었죠. 

많은 마블팬들은 세 배우가 스파이더맨 복장을 하고 한 영화에 등장한다면 진짜 대박이다라면서 흥분을 감추지 못했었습니다. 

 

티저 예고편에서는 두 배우의 모습은 보이지않네요. 대신 닥터스트레인지가 등장하고, 이전 스파이더맨 영화들에 나왔던 빌런들이 총출동하네요! 

엔드게임을 시작으로 현재 마블영화는 멀티버스와 관련된 세계관을 확장시키고 있는데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에서도 이와 같은 세계관의 한줄기로 보이는듯합니다. 

 

스파이더맨 파프롬홈에서 미스테리오가 스파이더맨의 정체를 방송에서 공개하면서 끝이 났었는데요. 정체를 숨기고 살고 있는 스파이더맨으로서는 엄청난 충격이 아닐수 없습니다. 엎친데덮친격으로 미스테리오가 히어로인줄 아는 사람들이 그가 미스테리오까지 죽인 줄로만 알고 있죠.

 

아닌게아니라 이전 스파이더맨영화에서도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탄로나면서 가족과 친구들이 다치는 에피소드들이 많이 그려졌었죠. 그래서 피터는 자신이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가 다치는 것이 걱정되어 도움을 청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갑니다. 

주문을 통해 사람들이 머릿속에서 스파이더맨의 정체를 지우려는 마법을 걸지만 뭔가 잘못된것 같죠. 시공간이 뒤틀려 버렸고 이미 제거되었거나 잡힌 빌런들이 모두 풀려난 상황이네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은 12월 개봉예정으로, 앞서 9월에는 샹치, 10월은 베놈, 11월은 이터널스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관 나들이가 어려운 상황인데 줄줄이 개봉하면 나는 어떡하라고...

반응형

댓글